2014. 12. 11. 23:20

치킨텐더를 튀겨주고 이리저리 써도
남은 기름 처치곤란이네요.

소량을 튀기다 보니 넓은곳에 많은 기름을 쓰기보다 일부러 소스팬을 사서 튀김을 하는데..

그래도 남는 기름 어떻게 버리시나요?

가끔 하수구에 붓는다는 분도 계시던데 ㅠ.ㅜ
그건 환경오염에 더 나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전 사용뒤 휴지가 많은데 봉지를 별도로 해서 붓거나

키친타월 아깝지만~흡수시켜 써요.

게다가 두루마리 심은 은근히 기름 쪽쪽 빨아들이는 기름 킬러~!

재활용에 분리하지만 작아서 자주 빼먹는 집에 굴러다니는 휴지심을 이용해요.

키친 타월로 흡수하고
때로는 휴지심으로

휴지심이 키친 타월을 아껴줍니다.

에어프라이어를 사야할까요...ㅠ.ㅜ
기름 처리 참 싫네요.

어떤 아파트는 폐유처리통이 있다고 하네요.
좋겠다...싶네요.
환경 오염을 덜 시키는 방법이겠죠.

우리집 근처도 있으면 좋겠네요~^^
Posted by 스마일로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