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2. 27. 08:48

신랑과 솔가엽산을 모두 먹은뒤 변비가 찾아온 덕에 유산균 섭취까지 ㅠ.ㅜ 이르렀어요.

그리곤 천연원료 엽산으로 찾아보니
의외로 저렴한 가격에 종근당 엽산 구입~!
천연원료라고 하니...변비 없겠죠?
혹시 모르니 유산균을 계속 섭취

솔가엽산 보다 큰플라스틱 병에
천연원료 레몬...등등등 있네요.
뚜껑은 보호캡 덜렁거리는 뚜껑이네요.

열어보니....알약이 커요 . 으허헝 ㅍ.ㅍ
큰 알약 못넘기는디.....그러나 유산균 제제 캡슐은 더 크기에 어느덧 단련이 된건지 잘 넘어가네요.
약간 새콤한 맛이 느껴지는게 레몬 맛이 나는거 같네요.
이전의 솔가엽산은 400μg
종근당 엽산은 600μg이네요.
임신준비기간에 충분한 양이겠죠?
열심히 먹어야죠.
화이팅~♥
Posted by 스마일로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