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 3. 15:34
임신준비 영양제 엽산섭취하기
솔가엽산 400 추천받은 엽산제
폴릭 에시드
엽산제 구입후기

홈플러스 온라인 몰에서 엽산제 구입~!!
약국 가서 사려고 했지만 자꾸만 잊어먹어 온라인으로 구입 했어요.
최저가로 17000원
싼건지 모르겠네요.
검색후에 고른건데....

생각보다 너무 작은 사이즈의병...이게 3개월 10일분???

엽산은 태아 신경관 정상발달에 필요한 성분이라네요.
칼슘도 7%정도 있네요.

주원료는 엽산
어라? 아무때나 섭취 인줄 알았는데
섭취방법에 식사중간 혹은 식사후에 섭취네요.
1일 1정
매일 아침에 신랑과 챙겨먹어야 겠네요.
엽산은 혼자 먹는것보다 함께 먹어주는게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

뚜껑을 여니 필름지가 입혀져 있네요.

오잉 솜 ?습기방지?아니면 완충재???
제습제가 따로 안들어 있네요.

생각보다 큰 솜...하하...

알이 작은 엽산제라 반이 텅 비었네요.
그래도 100개 맞겠죠?ㅎㅎ
일단 열심히 먹어보아야겠어요.
솜은...다시 넣어야 하지 괜한 고민...^^;;;
Posted by 스마일로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