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3. 5. 10:00

코엑스 스포츠 박람회에서 만난 쌍용 티볼리네요.
정확한 이름은 모르지만 블루~오묘한게 이쁜 컬러에요.

자전거거 떡하니 올라가 있네요.
그래도 도로에서 저리 매달린 자전거를 보면 항상 불안불안 해요.

티볼리 디자인이 참 이쁘게 나온거 같아요.
외제차 같다...라고 하니
신랑이 이제 외국에 팔렸으니 국산은 아니다 라네요.
허허...정말 국산차는 ....현대.기아뿐인거네요.

티볼리 화이트~~~


옆선도 엣지 있네요.
차체가 상단히 낮은 느낌이에요.
소형 suv라 그런걸까요.
우리차가 올뉴 쏘렌토라 그런걸까요. ㅎㅎ

기본휠인지 모르겠네요..

실내는...ㅜ.ㅠ 레드는 좀 탁한 레드라..
그냥 그래요...
싸보이는 ㅠ.ㅜ

뒷좌석에 앉아보니..좁네요.
역시 작은차...

트렁크에요. 곰돌이 두마리~~~

역시 블루가 더 이뻐보여요.

작은 차지만 트렁크는 뭐 이정도면~^^

블랙 원톤 인테리어에요.

역시 블랙이 좋네요. 고급져보여요.

조수석...그냥 그런편...

시트는 물렁한 느낌을 받았어요...^^
글로브 박스는 안으로 깊~~~어요.
올뉴쏘렌토보다 훨 깊어서 큰거 같네요.

윗부분은 화이트~네요~!!!원톤이 좋은데...하하
그래도 디쟌은 이쁘네요~.

이제 곧 올뉴 투싼이 출시된다고 하는데
기대됩니다.
트렁크 면적도 늘어나고 했다는데..

얼마나 좋아졌을런지~^^.
Posted by 스마일로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