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1. 11. 15:14

공룡나라 쇼핑몰 상품권을 선물 받았네요~.
사이트 가입후 사용하는거라 번거롭지만...
쓸곳이 없기에...ㅠ.ㅜ
가입후 둘러보았죠.
마침 쌀이 똑 떨어져 친정엄마가 드시던 쌀을 구입해봤네요.
10키로 5키로가 있는데 10키로로 구입 택배로 받다보니...기왕이면 무거운걸로 ㅎㅎ


햅쌀이에요. 그저께 주문 어제도정 오늘 배송 받았네요.
도정이 바로 해서 보낸거라 두고먹어도 맛이 좋을듯해요.
품종은 혼합...섞인거죠. 여러가지?
쇼핑몰엔 동진벼랑 남평벼라는데...잘모르니 패쓰
평소에 추청만 사먹었는데 맛이 괜찮길 바래요.
등급은 상이네요. 사이트에선 안내가 없어서 혹시나 미검사가 아닐까...
요즘에 미검사 쌀이 뉴스에 나와 시끄러워서 ㅎㅎ

깨진 쌀도 안보이고 괜찮네요.
밥맛이 좋길 바라며~~~
밥맛 좋음 남은 적립액도 쌀사야겠어요.
여기 가리비도 팔구...굴도 팔고 여러가지 있네요.
고성군에서 직접운영하고 품질보증을 한다니
한번 둘러보세요~^^

www.edinomall.com
Posted by 스마일로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