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8. 30. 22:11

기아 올뉴쏘렌토 신차구경~!!!
핫한 신차 올뉴쏘렌토~~~청주 시승센터에서 만나보았어요.
웅장한 앞면~!!!
오늘 들어온거래요~!!!

내부에요~!!!세련된 느낌~!!

스틱위치가 그랜저보다 앞으로 돼어 있아 여자분들 운전하기 좋을듯해요.
그랜저는 좀 뒤로 널찍하게 되어 있어 작은 덩치의 사람은 뒤로 뻗어 잡는 식이라 ^^
쏘렌토가 편할듯해요.

핸들도 그립감 좋아보여요.

위에 램프~!!!

흔들렸네요. 조수석~!!!

3열시트는 숨어 있어요.
잡아당기면 올라와요~!!!
스페어 타이어가 없고 떼우는 식의 기구 세트가 들어 있다고 판매하시는분이 설명하셨는데 신랑이 아래에 숨어 있는 타이어를 봤다네요..

차를 보실분들은 한번 확인해보세요~^^

떼우는 기구세트로 스페어타이어의 변신 신차들은 거의다 그런거 같아요.

3열의자 세우면~!!!불편해보여요.ㅠ.ㅜ 3열은 없는게 나을듯하네요.

19인치 크롬 스퍼트링 알로이 휠
반짝 반짝 이쁘게 생겼어요.
전시차는 최고급사양이었어요.

조수석의 글로브박스도 넉넉하니 공간이 넓어요.

 


문 팔걸이도 예뻐요.

신랑은 웅장한 크기의 앞이 젤 맘에 든다니요.
세단에서 다시 suv차량으로 변심~!!!

옆라인은 날씬~~~
색상은 플라티늄 그라파이트에요.
브라운 그레이블랙느낌~펄감도 있구요.

뒷자석 가운데 헤드레스트 폭 올라와요. 그래도 가운데는 역시 불편해요.

실내는 블랙 가죽~!!!좋아요.블랙원톤인테리어 세련된맛 업~!!!
올뉴 쏘렌토 시승은 9월 10일쯤 시작될거라 하네요.
가까운 시승센터에 알아보시고 관심있는분들은 시승해보세요.
차를 사려고 구입에 한참 공부 중인 신랑은
그랜저와 싼타페 스포티지 sm5거쳐
이제 올뉴 쏘렌토로 마음이 변심했어요.
차마다 시승 다해보고 마음에 혹 하는걸로 살 예정.
시간 되는 분들 시승 해보세요.
하다보니...마음이 바뀌네요~^^
사전계약도 많은것 같고 전시장에서도 올뉴쏘렌토로 사람들이 많이 보더라구요.
견적 상담을 받으려 했지만 앞분이 너무 오래 걸려서 ㅠ.ㅜ 그냥 왔어요.
9월 시승을 기약하면서요~!!!
Posted by 스마일로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