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8. 24. 20:56

안성 락앤락 창고 대개방
몇일전부터 플래카드를 보고 어디지???하던참에
공도읍에 볼일있어 갔다가 들러봤어요.
안성에 요런곳이 있더라구요~.
락앤락 물류창고는
아산이랑 안성에 있다나봐요.
일년에 한번 세일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안성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구요.

진열이 쫘악~~~~딱이부분만 사람이 적었구요.
그외엔 너무 많아서 ㅎㅎ
저도 집에 필요한거랑 친정엄마꺼랑 원하는 사이즈로만 딱 골라 담았네요.

흔들렸어요. 인터락 세트랑
락앤락 비스프리 위주로
세일은 최대 70%라지만
원하는 제품은 할일폭이 적다는거~!!!
간김에 소스팬도 하나 사고 반찬통이랑 된장망 등등등
다사고 나니 13만원 약간 안돼게 들었어요.
싼건지 어떤건지 초보 줌마는 잘 모릅니다.
엄마께 전화 해서 얘기하니 싼편이라 하시더라구요.
게다가 원하는 사이즈로만 딱 고르기 좋으니 간김에 팍팍 담았죠.

보온물병을 하나 겟 할려는데
신랑이 스톱 했어요.
마구 담으니 불안했던 모양이죠~!!!^^*

다른 분들은 카트에 산더미로 담으시던데
총알이 많으신듯. 아이구 부러워랑

위치는 안성시 원곡면 만세로 1257 치고 가시면 큰 플래카드 들이 걸려 있어요.
문의 전화 031 654 3519
영업시간은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였던듯 하네요.

근처에 계신분들은 다녀와보셔도 재미날거 같아요~^^
주차도 넓게 할수 있고
참 구매 사은품은 세라믹 감자칼 주더라구요.
20만원 이상은 10%추가 할인
30만원 이상은 캐리어 였던거 같아요~^^

신랑이 복작대는거 싫어하는데
그래도 구경하는게 재밌었어요~^^
Posted by 스마일로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