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9. 1. 16:59

청주 기아 시승센터 방문기 입니다.

스포티지 R 차량 시승을 신청하고 갔었어요. 운전은 역시 신랑이~!!!

시승코스 안내가 되어 있는데 1가지 코스~

미리 설명 듣고 서류 작성하고 출발~/

운전을 잘 모르지만 주로 타는 차량이 suv종류 였던 터라 비교하자면

비교적 조용한 스포티지 R .

친구 차도 스포티지 인데 이번에 나온게 더 조용하더라구요. 소음을 잡는데 노력을 많이 했다나봐요.

소리가 나오는 구멍을 잘막은건지 뭐가 달라진건지 까지는 모르겠지만

삼성 sm5d보다 조용한 느낌이었어요.

승차감은 물론 삼성  sm5d가 좋지요~!!!

세단과 suv차의 차이겠지만요.

그리고 도로 사정에 따라 다르게 느껴지는것도 있겠구요. 이번 시승코스는 조용한 생태학습체험길?? 한적한 쪽으로 다녀온거라 더 조용했을지도 몰라요~.

그리고 기아시승센터는 기계를 다루는분이 시승안내를 해주신다던데

이날 다 시승 나가셔서 시승안내 데스크에 계신분이 안내 해주셨어요. 설명은 제대로 못들었구요.

아래 전시장에서 설명 들으라고 하셨는데 전시장 역시 바쁨 사람없음...ㅜ.ㅡ

그냥 차만 다시 살펴보고 왔답니다.


 

스페어 타이어 ~~ 떡하니 자리잡고 있구요.

뒷면... 넓네요. 생각보다. 친구가 같은 차를 가지고 있지만 항상 짐이 있거나 볼일이 잘없어 못보았거든요.

뒷자석 2열의 모습입니다. 위에 손잡이 같은걸 올리면 좌석 각도 조절이 되는데...

아쉽게 조금만 넘어가더라구요.

이전 모델은 아예 못움직였던걸로 알고 있어요. 조금만 더 넘어가지...ㅜ.ㅠ

이전모델보다 가운데 부분이 평편해진거 같아요. 그리고 안전벨트~!!!


 

문 안쪽입니다.

핸들 동글동글한 느낌이에요.

등급이 뭐였는지 기억은 안나네요.


 

글로브 박스

옆면입니다.

스포티지 시승하러 왔다니 아래의 선물 주셨어요~.

시승하러 온사람 한테 나온다는 선물~!!!

부채와 블루모닝이었네요~.

모닝 미니카 귀여워요~.

집에와서 풀어보니 얘 움직여요~!!!!

태엽방식으로 뒤로 땡겼다 놓으니 잘달리네요~.  


Posted by 스마일로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