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9. 14. 12:57
전시장 슥 지나가다 찍어서 플라티늄 그라파이트.

올림픽 공원 테니스장을 지나다
기아 코리아 오픈 여자 테니스 대회장을 발견~!!!
윽윽 소리가 날정도로 열심히 공을 치는 선수들
오~~~하며 지나쳐 왔지요.
그리고 자동차 전시를 발견~!!!
올뉴 쏘렌토~!!~
꺄아,~~~
메탈스트림.플라티늄 그라파이트.임페리얼 브론즈
세대가 딱~!!!
메탈스트림은 먼저 전시장에서 본터라 오~~~
플라티늄 그라파이트는 ....쥐색.
딱 쥐색....ㅠ.ㅜ 조금은 실망한 색이네요.
쥐를 많이 싫어해서 ㅠ.ㅜ
임페리얼 브론즈는 조금 나이들어 보이는 어찌보면 괜찮고...그랬어요.
우리는 메탈 스트림 결정~~~
우연한 기회에 색상 결정~!!!

메탈스트림입니다.

임페리얼 브론즈

그리고 기아의 쏘울~이번에 프란치스코 교황님이 탄 차로 인기몰이 중이라죠~!
튜닝카래요.


쏘울 튜닝카~~~

지나오며 옆만 찍었는데 배터리가 없어서 앞에선 못찍은.
2015 올 뉴 쏘울~!!!
옆에 올뉴 카니발.k9등 전시되어 있었네요.
나중에 지나치며 보았네요.


위는 튜닝카.

기아코리아 오픈 테니스 대회는 9월 13일 부터
21까지네요. 테니스 좋아하는 분들은
송파 올림픽 공원 가보세요~^^
15일 본선부터는 예매를 해서 표를 구입해야 하네요.

Posted by 스마일로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