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8. 26. 08:48

경기 안성 보개면 해물탕 아구찜 맛집
궁중해물탕이에요.
신랑이 회식하러 가보고 데리고 간 해물탕집~!!!
스마일로즈는 갑각류 해물류 킬러에요!
신랑도 저 만나고 킬러가 되었지요~^^
아구찜은 아쉽지만 둘이라 해물뚝배기와 왕새우튀김을 주문했어요.

해물뚝배기 가격이 만오천원??? 가물가물하네요.
먹느라 정신이 팔려서 ^^
생각보다 큰사이즈에 놀라고 양에 놀라고
좋아하는거만 골라먹었어요.
밥도 양많이 같이 나오더라구요.
밥은 반이나 남길정도~!!!

왕새우튀김은 한마리 발써 신랑입으로 들어갔어요.
이건 8천원이었던거 같아요.
중간에 다른 반죽 들어간 튀김이 아니라 정말 새우튀김~!!!이런게 좋아요~^^
담부턴 해물뚝배기 하나에 새우튀김하나 시키기로 했어요~^^
아깝게 너무 많이 남겨서 ㅠ.ㅜ
싸올수도 없고 그랬어요~.
여기 포장판매도 한답니다.
후에 집들이 할때 해물탕 포장을 사왔는데 그건 좀...
야채가 신선하지 않았어요.야채류는 하나도 못썼어요.ㅠ.ㅜ다행히 사둔 야채가 있어ㅠ집에 있는걸로 잘 넘어갔지만요.
미리 포장을 싸둬서 그랬던듯 한데
그런점만 개선되면 좋을거 같아요.
맛은 괜찮아요~^^

위치는 경기 안성시 보개면 서동대로 5878
031 672 0225

Posted by 스마일로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