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9. 12. 16:06

 상차림은 패스~.

배가 너무 고파 상차림을 찍지 못했네요.

솔리의 상차림은 1인당 1메뉴~!!!

가격은 다소 비싼듯 합니다.

1인 1메뉴가 18,000원

된장과 청국장 상차림이구요.

다른 메뉴는 백련된장 돼지 불고기?? 가 생각나네요. 2만원이었네요. 밥은 안딸려 나오는 단품 메뉴에요.

반찬 가지수를 보면 그가격이구나 싶기도 하구요.

건강식이나 시골 밥상 이런거 좋아하는 분들은 좋으실듯합니다.

신들의 만찬이랑 내딸하나 드라마에 나왔던 무수히 많은 장독들

 

 전망대가 되어 있어 보기 좋아요.

해질녁~

 백당나무 꽃인지 불두화인지 분간이 가지 않는 나무 두그루 예쁘게 피었어요.

다녀온지도 벌써 꽤 되었네요.

 

솔리 옆에 딸린 연못이에요. 물고기도 있고 연도 있어요. 연이 필때 더 예쁘겠다 하는...

별도의 입장료없이 서일농원을 돌아볼수 있는거 같았어요.

저흰 식사후 소화도 시킬겸 돌아보았는데

산책로도 좋고~ 힐링되는 기분이었어요. ^^

여러분이 가실거라면 추천~!!! 2명이상 가세요.

2명이 먹기엔 좀 많아요~..^^

Posted by 스마일로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