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3. 4. 13:59

전주 수제초코파이 두번째 후기
전주 수제초코파이의 본가라고 하는 PNB 풍년제과입니다.
본점은 아니구요.
서울에 간김에 현대백화점 지하1층 매장에서 구입했어요.
원래 7개 사올랬는디 ...신랑이 10개~~~!~~
해서 박스로...^^;

먼저 먹었던 우리밀 풍년제과 보다
비주얼이 깔끔해요.

그리고 엥 그람수는 더많았는디???
작다....했더니 통통하네요.

그리고 뒷부분에서 발견한 열량...ㅜ.ㅠ
이것이 2회분량이라니요...
열량이 낮은것이 아니었네요...
오히려 높은건가요???
먼저꺼가 기억이...@@

맛을 본...느낌은...
너무..달아요...ㅜ.ㅠ
뭐지 ...?호두도 더적게 든거같고 크림도 맛이 그냥그냥 잼도 너무 달고....
실망한 신랑은 안먹겠다 선언하여...
독차지가 되었네요..ㅜ.ㅠ

깔끔한 pnb보다 못난이에 가까운 우리밀 풍년이 우리에겐 맞나봅니다.

너무통통하니 한입에 베어물기도 불편하고...
하아...너무 달아서 아메리카노와 우유는 필수겠어요.

절대 저녁에는 먹어선 안되는 열량에
나머지는 냉동보관중이네요.

다음엔 우리밀 풍년제과로 다시 먹어야겠어요.
현대백화점 분점이라고 맛이 다른건 아니겠죠??????
괜한 의구심이 드네요.^^;;
Posted by 스마일로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