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3. 19. 10:14
김해 건설공고 나들이

친구들과 김해연지공원을 두르고 간곳은 김해 건설공고~!!!
학교 안에 주차장에 차를 대고
꽃길을 걸었어요.

길지도 짧지도 않은 딱 좋은길
학생들은 등교할때 이길을 다니겠네요...
향기로운 매화꽃향기에 취해보고

팝콘처럼 알알이 터진 매화꽃을 감상합니다.

사진찍기위해 출사오신 분들이 꽤 많더군요.
그중에 사진찍기좋은 오래된 누워있는 고목도 있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 패쓰했어요.


너무 이쁜 꽃...제가 간 대에는 청매만 피어 있어요.
이번주에는 비도 내렸겠다...홍매까지 활짝피었겠네요.

이번주 나들이 강추 합니다.

청아한 하늘에 매화는 더 이쁘죠~아쉽게도 날은 어두웠지만...
그래도 꽃은 이쁘죠~^^.

시간이 되는 주말 김해연지공원과 김해건설 공고 나들이 추천 드려요.
그리멀지 않은곳에 있답니다.

 

 

 

Posted by 스마일로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