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4. 18. 15:44


청주에 돌잔치를 갔다가 들른 오창 호수공원 나들입니다.
지나가다 공원 좋다~!!!하고 다시 들렀어요.
산책로와 운동기구도 있구요.

인공이지만 졸졸 시냇가...벌써 여름이 기다려지는 물소리에요.

시내위로는 폭포도 있어요.

자연적인 조경이 아름답네요.^^

봄을 알리는 철쭉들이 피어나고 있어요.

호수에서는 거북이를 만났어요.
이렇게 큰 민물 거북이는 첨 본듯하네요.
두마리나~!!!왠지 좋은일이 생길것 같아요^^

통키타 동호회의 연주 준비도 이루어지는거 보니 거리 공연의 메카인가요~?^^

덜 핀 꽃이 아쉽기만 해요.

갑자기 촤아~하고 솟은 분수~!!!
높이도 올라가네요^^오창호수공원엔 분수가 있다~!!!

철쭉들이 다 피면 정말 장관이겠어요~!


꽃볼이 큰 철쭉~^^부케같네요.

잔잔한 호수...



이름모를 나무 꽃....아기자기해요.

팝콘 같네요. 향기가 여기서 나는거 같은데
애매하게 코를 대면 잘 모르겠는건 뭐죠?^^
신나게 산책후 컴백 홈~♥

근처에 계신분들 부럽네요. 오창 호수공원 나들이 정말 좋아요.

가족단위로 참 많이 오시더라구요.
주차장도 있는 공원 좋네요.^^
Posted by 스마일로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