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4. 27. 17:21

대부도 튤립 축제 나들이
풍차가 있는 벌판에 튤립이라니~!!! 신나게 다녀봅니다.

유리풍차~ 전망대도 있네요.

습지위로 다리가 있네요. 건너가봅니다.
전망대풍차에서 내려다 봤어요.

저기 노란 풍차가 전망대 풍차에요.

유리풍차

주황 튤립~♥

장터?도 있네요.

마지막날이지만 예쁜 튤립

튤립이 종류가 많네요.

튤립이 이쁘죠.

네덜란드 풍차가 똭.
네덜란드에선 튤립 구근이 돈?의 가치를 했다는 말을 들은 기억이 나네요.^^

청춘불패 촬영지였나봐요.

가진 찍을 곳이 곳곳에 있네요.

크롱~~~

멋져요.

이국적인 분위기에 외국 사람이 더 많았어요.

멀리서 본 축제장

바닷가 늪지~

대부바다향기테마파크 입구에요.

몬셀라란 튤립. 사이사이 꽃을 심어 놓으니 더욱 화사해요.

테마파크 지도 입니다.

제 뱃살은요~!!!10대 입니다.

여기가 안산이었네요.

이쁜 튤립.

원없이 구경 하고 왔네요.
이봄이 아쉽기만 합니다.


Posted by 스마일로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