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2. 3. 22:07

등대일식 안성시내 맛집

신랑과 오붓하게 외식 나들이
예전엔 일식 참 좋아라 해서 자주 먹었는데...
일식이 대체로 고가의 코스라서...
신랑이 알아온 등대일식을 가보았어요.
저희가 먹은건 인당 2만원 코~스로

음식은 대체로 깔끔한데...가격만큼 미리 조리해둔 음식이 조금 아쉽네요.

맛은 그럭 저럭.

술안주 느낌 팍팍..ㅎㅎ 그래도 잘먹었네요.

회는....신선회만 먹던터라...아쉽. 그래도 여기서 이게 어디야 싶기도 하고 그러네요.

매운탕.

알밥...먹을만 했어요.
다음번엔 더 저렴한 코스를 먹어봐야겠다는~^^
안성 시내 한경대 근처에요.

소문난 감자탕 근처이구요.
주차장이 있는게 젤 좋네요. ㅋ
Posted by 스마일로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