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8. 19. 18:08

신랑의 백팩~!!주문하고 3일째 되는날
택배로 딩동~!!!
샘소나이트 백팩 박스에 넣어져 왔어요.
안에는 비닐로 기본 포장












짜잔~!!!신랑이 롯데백화점서 보고 사려고 하였으나
고민쟁이가 새거 없다구 그냥 왔답니다.

검색해보니 인터넷 구매가 싸길래

정가 198000원인 가방을 홈플러스 쇼핑몰에서

현금쿠폰 쓰고 해서 139천원 정도에 구매~!!!

등부분에 누빔 처리 돼어 편할거 같구요.
끈은 천으로 가죽과 믹스매치 좋네요.
포인트 좋아요.
가방 등부분을 중심으로 파이핑 처리 돼어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을거 같아서 좋아요.

앞에 티슈나 작은 종이등등 소품 넣기 좋은 똑딱이 자석이 되어 있어요.
실제로 티켓 여행 설명서 이런거 넣으니 좋네요.
핸폰도 넣구요.

내부입니다. 노트북 14"들어가는 크기랍니다.
신랑의 등에 맞는 사이즈로 큰거는 앙대요~
무겁자나용~~~

공간이 넉넉하네요.

원산지 메이드인 차이나.요새 중국산 없음 살기 힘들죠.
국산 애용을 외치지만 어쩔수 없는거 참 많아요.

가방 앞쪽 수납 공간입니다.
개런티 카드도 들어 있네요. 쓸일이 있을까 싶지만요.
캐런티 카드들 실제로 쓴일이 없네요.

신랑 등짝에 착샷
몰래카메라입니당.
저안에 물통도 들고 과자도 들고 핸드폰도 들고
티슈도....등등등 알차게ㅠ넣어 신랑이 물을 하마처럼 먹고 있네요. ㅎㅎㅎ
억지로 물먹고 없애버리려고 ㅎㅎ
수분 부족 신랑을 위해 앞으로도 물은 꼭 많이 가져다녀야겠어요.
Posted by 스마일로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