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9. 25. 15:22

소보 제화 모던 스타일 펌프스 힐 구두 후기

반가운 띵동 ~택배 왔어요~!!!
주말 친구 결혼식에 신고갈 구두가 왔네요.
운동화와 샌들 뿐이라 검정 구두 하나 구입했답니다.

비싼 백화점표를 살까 하다...
작년에 소보제화 부티를 사보고 괜찮아서 재구입~!!!
사실 소보제화에 바잉 제품도 사보았지만 바잉제품은...
발이 생각보다 편하지 않고 아쉬운점이 많아 신다 버렸었어요.
소보제화 제작품은 그래도 괜찮은듯해서 구입한거죠.

민자구두에요. 9센티 높이구요.
무광 블랙...
반광이었으면....검정구두약이라도 발라볼까요??
225사이즈입니다.
발이 작아요. 통통 짧은 발이라 230을 하면 헐떡거리고 그래요.
게다가 225가 나오는 기성화가 잘 없는것을 김안하면 소보제화가 좋아요~!!!

발 통통이라 입구에서 막혔네요.
드라이 열로 부드랍게 해주고 발을 넣어요. 사이즈 딱 맞네요. 정사이즈~!!!


미끄럼 방지~!!!소보제화 홀로그램.
띠어줘야겠어요.
스티커도 드라이 열로 제거~!!!

같이 온 앞쿠션....
이구두도 언젠가 늘어져 커지면 끼워야죠 . 아니면 다른 신에 넣구요.
도톰하니 괜찮네요.

총평.
9센티 높이지만 편하구요.
발볼이 8센티로 표시되어 있지만
실제 통통 발은 사이즈 늘림을 신청하세요. 아니면 저처럼 드라이로 늘리시구요.
광이 아쉽지만. 3만원 미만으로 구입했으니 만족합니다. ^^
Posted by 스마일로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