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2. 29. 14:59

모하비가 새로 나왔다고 해서 시승신청하고 다녀왔어요~
이번에도 청주 드라이빙 센터~
여긴 올때마다 엔지니어분은 안계시고 차에 잘모르는 분의 안내만 받네요.
그러나 잘~타보고 왔어요~

모하비 전시차량을 찍어봤어요.
눈으로 인해 모하비 시승차는 꼬질이~

차값이 5천돈이네요...ㅎㄷㄷ

내부는 아재느낌...

조금조금 수납공간이 늘어있는거 말곤...그냥 그냥.

트렁크는 쏘렌토랑 비슷한 공간으로 느껴졌구요.

블랙이 묵직하니 컬러는 좋네요~
시승당시 크게 쏘렌토랑 차이 없는데?했지만...
다시 우리 차를 타고 나니 ...쏘렌토에게 미안하게 모하비가 좋은거 같다는...ㅎㅎ
그러나 아재 디자인 느낌으로 구매생각까진 안들었어요.
신랑은 운전시 핸들이 묵직하다네요.
그리고 어라운드 뷰도 좋았구요~
프레임바디라 흔들림을 잘 잡아주는거 같았어요.
그러나 isg가 없다는건...아쉬움.
그래도 예전의 suv보다 확실히 조용해요.
신랑이 보여줬던 새 디자인으로 나온다면 구매의사 팍 올라갈거 같네요.
신랑은 전방센서에 자동멈춤 도 되었으면 좋겠다하고~
Isg는 왜 없냐며~
그러면서 디자인 새로 나오면 차 바꾸자고 벌써부터 밑밥 깔고 있네요~.
자세할것 없는 후기였어요~^^

Posted by 스마일로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