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9. 24. 21:02

엄마가 믹서에는 마늘이 잘 안갈린다고 사달라고 요청한 전동 다지기 !
2만원 정도에 주문해드리니 마늘 즙도 안나고 좋다고!!!
추석엔 동그랑땡이며 여러 반죽을 한번에 하셨다공!
나두...마늘 다질게 필요한데...
휴롬은 세척이 솔직히 귀찮... 한번에 많이 하니 좋지만 마늘 냄새 빼려면 오래 걸림...
거의 콩국물 만들때 쓰는데 마늘 냄새 남으면 지지~

유리용기고 용량이 젤 커서 엄마 사드린건데
빌려 쓰려다가 그냥 2만원에 삼...ㅋㅋㅋ

남편이 윙~ 하는 소리에 이거 뭐야~첨보는건뎅...
예전부터 곰돌이 다지기 사라고 했는데 전동으로 샀어~ㅋㅋㅋ

설명서 들어있고

갈면 안되는거 얼음....아쉽...

포장 깔끔

세척해보니 유리용기에 눈금 없음 굳이 필요는 없음
유리용기가 매끄럽지 않은 스크래치 난듯한 무늬가 보임
두꺼우니 자파만 안하게 부드러운 수세미 써야 할듯..
야채 윙 돌려서 볶음밥 해먹고
계란 말이 야채도 윙 돌리고~
막상 마늘은 아직 안까서 안해봤지만..
엄마 마늘 다져둔거 보고 오~했으니 좋을듯~
막상 칼로 다지기 안하니 편하다...
진작에 살걸...이라는 후회 잠깐...
김치 국물있는거는 돌리니...ㅎㅎㅎㅎ 가루가 되버림..
김치볶음밥에 김치가 가루...
국물이 없어야 고루 갈림..
물이 있으면 바로 가루행...ㅋㅋㅋㅋ
이거저거 막 돌려볼듯...
마늘은 언제 까서 돌리나...
여튼 2만원에 세척 편하고 좋음!



Posted by 스마일로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