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9. 14. 21:39

엄마집에 너무 잘자라는 녹보수가 부러워 나도 구입...ㅋㅋㅋ
엄마집은 좀 큰거를 사드렸고 수형이 오래되서 잘 잡힘
나는...그리 큰건 비싸고...집도 좁을거 같고 해서 작은걸로 구입
자라나는 새싹..ㅋㅋ
외목대로 키우는게 목표..
엄마집은 외목대같은 두갈래...ㅋㅋ
미니미 녹보수도 두갈래 많이 자라면 한가지는 정리 예정중...
언제 자라나...
매일 쳐다봄...ㅋㅋ

해피트리와 녹보수의 차이점!
해피트리는 잎 테두리가 매끈한 반면 녹보수는 톱니처럼 되어있음!
난 녹보수가 더 이뿜~♥
Posted by 스마일로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