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8. 25. 18:28

락앤락 도시락 세트~~~!!!
원곡면 락앤락 창고에서 겟한 도시락 세트~!!!
어제 벌초가면서 아침 도시락으로 이용했네요.
아줌마 느낌 도시락 ㅋㅋㅋ
요런거 시러하지만
구성이 맘에 들어서 구입했죠.^^

비스프리들로 들어가 있어요.
안에는 은박....보온이나 보냉이 될듯한 느낌.
뭘끼우게 망처리도 돼어 있네요~

두개는 통으로 하나는 칸칸이 4개로 구성이 더 돼어 있네요.

칸칸이 요거 좋아요~.
주먹밥 넣고 한칸에 김치 넣어가니 섞이지 않고 좋더라구요.
다녀와서 세척해보니 편하구요.
평소에는 찬기로 쓰다가 도시락이 필요할때 딱~!!!
개별로 파는 제품이라 원하는대로
나중에 추가 가능하니 그런점도 좋은듯해요.
뭐든지 세트가 깔끔하죵~^^

나들이에 애용할수 있어 좋네요~^^
아쉬운점은 수저통이 들어갈곳이 없다는거~
큰거는 너무크고 작은건 너무작고 아쉬운점은 그거에요.
수저통을 사야할까 고민이네요.^^
Posted by 스마일로즈